본문 바로가기
취미/해외여행

[인도네시아 발리] 우붓 투키스 - 수제 코코넛 아이스크림 추천(몽키포레스트 근처,시원한 디저트)

by perfection 2024. 9. 2.
반응형

 

 

 


수제 코코넛 아이스크림 투키스(Tukies)

 

 

 

투키스
투키스

 

 

 

한국에서는 코코넛 커피 또는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간혹 취급하는 가게가 있지만 코코넛 샵을 지향하는 가게는 드문편이다. 우붓에는 구글 맵 평점이 무려 4.7을 자랑하는 코코넛 전문샵 투키스가 있어서 방문해보았다. 방문하게된 계기는 진하고도 유니크한 풍미를 갖고 있는 코코넛 아이스크림과 함께 가게에서 직접 손질하여 올려주는 코코넛 과육을 한번쯤 경험해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다만 실제 현지에 방문했을 때는 몽키 포레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기념품 샵, 플리플랩 샵 등 꽤 긴 동선을 걷다보니 미리 봐둔 아이스크림 샵 생각이 절로들었다.

 

 

 


코코넛 아이스크림

 

 

코코넛 아이스크림

 

 

 

대망의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주문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렸는데 결론적으로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았다. 코코넛 아이스크림과 함께 코코넛 과육, 코코넛 가루, 말린 코코넛 등 코코넛의 모든 것과 같은 느낌의 비쥬얼이었다. 실제 코코넛 향도 좋았고 맛도 좋았다.

 

 

 

 

손질 대기중
손질 대기중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코코넛 워터도 팔고 있어서 입구 근처에서 날선 칼로 바로 손질해서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그 옆으로 손질 대기중인 코코넛이 위의 공간 이외에도 화장실 통로에까지 가득 놓여있어서 신뢰감이 상승했다. 평소 코코넛을 비선호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꼭 한번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린다.

 

 

 

반응형